안녕하세요 골드쉘입니다
고객님 주문건 정상적으로 확인되어 AS안내드립니다
간단한 제품 끊어짐 AS의 경우 무상으로 AS로 진행이 가능하나, 공방 검품후 제품의 손상으로 부속품 교체 혹은 금 추가등의 금액발생시 따로 유선상 추가금액 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
전국 골드쉘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으로 AS 접수가능하시며 온라인으로 접수주실경우 수선비 외 왕복택배비 6000원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http://www.goldshell.co.kr/shopinfo/store/store.html)
AS제품은 본사 수령 이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접수 희망 시 방문가능하신 매장과 방문예정일자를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전달하여 더욱 빠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우 운영방식이 상이하여 저희 쪽에서 주문확인및 방문예약이 잡히지 않으면 수선비용이 추가로 발생할수있는부분있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방문하시고자하는 매장과 방문일자및 시간을 저희쪽으로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희망하시는 AS방법을 선택 후 추가 안내 주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1-04-22
(20210422-0000088)
주문했는데요
목걸이 줄이 끊어져서 as맡기려고 합니다
진행여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