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주시는 AS에 관련 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 AS]
- 골드쉘 온라인몰에서 구매해주신 제품은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AS의 경우 유/무상의 서비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골드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구매해주신 제품의 경우 온라인/오프라인에서 AS접수가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해 주신 제품의 경우 온라인몰에 AS접수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GS, AK, SSG등 업체 외부 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몰의 고객센터로 AS접수 및 보증서를 지참 후 대리점 방문을 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AS 비용 및 택배비 무통장 입금 확인이 완료된 후 택배의 회수와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희망 시 오프라인 매장 직접 접수도 가능합니다.
- 제품 AS 온라인몰 택배 접수 후 본사로 제품 수령이 완료된 날 기준으로 평일 영업일수 기준 5~10일 정도의 수리기간이 소요되며 수리 내용에 따라 기간이 변동됩니다.
- AS완료 후 제품의 검수 후 매장 및 택배로 출고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온/오프라인 AS 접수에 관련된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 접수 시]
- 오프라인 매장 AS 접수 희망 시 방문가능하신 오프라인 매장을 확인 후 제품과 함께 제품의 골드쉘 보증서를 꼭 지참하여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비용의 경우 제품별 상황에 따라 해당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매장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AS비용의 경우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 사전에 온라인몰(골드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의 AS로 인한 매장 방문 예정시 방문가능 매장을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고객님의 방문 예정을 전달하여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증서 분실 등으로 구매 확인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몰(골드쉘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 한정)에서 구매 후 2년 내의 구매 기록 확인이 가능하며 확인 후 본사에서 대리점으로 내용을 전달하여 보증서 없이 수선 접수가 가능할 수 있도록 조치를 도와드립니다.
(구매 후 2년 이후의 구매 정보는 확인이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보증서의 재발급을 진행 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부분의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서 등을 수령 후 사진을 찍어 보관하는 등의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 접수 후 AS완료 후 접수해 주신 매장에서 AS완료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및 타 매장 수령은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매장 택배 접수 시]
- 온라인몰 AS 접수 희망 시 AS 접수 전 온라인몰 고객센터 및 QnA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요청하신 AS에 관련한 AS발생 비용을 확인 후 수선 관련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온라인몰 직접 AS접수 희망시 수선비와 별도로 택배비가 발생하며 회수와 수선 완료 후 출고까지 희망 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이 추가 발생합니다.
(직접 택배 보내시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제품 수선 완료후 출고되는 출고 택배비 3,000원이 수선비 외 추가 발생합니다.)
- 제품 회수 후 수리기간이 소요되며 수리 완료 후 회수지(혹은 요청하신 배송지)로 제품이 출고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수령이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출고 후 택배 배송 완료 기간은 2~4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관련 기본 안내]
- 골드쉘 주얼리몰의 모든 제품(14K 18K 골드)의 경우 순금이 합금 되어 골드의 무른 특징이 있습니다.
- 실생활에서의 미세한 충격의 반복적인 진행 및 사용하시는 패턴에 따라 제품의 끊어짐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부분은 AS로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AS의 진행 후 제품의 내구도가 약해 질 수 있어 수리 후 주의하셔 착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지
- 사이즈 수선의 경우 최초 1회만 추천드리며 이후부터는 사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얇아질 수 있으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사이즈 수선으로 인해 약간의 중량 손실 및 반지 다듬기 등으로 인한 얇아짐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부분은 금액 차감의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 디자인별로 사이즈 수선이 불가능한 제품이 있으니(전체 컷팅이 들어간 제품 등) 꼭 사이즈 AS 가능 유무를 사전에 문의 등으로 확인하여 주세요.
-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별도의 도금비가 추가 청구 됩니다.
귀걸이
- 귀걸이 뒷클러치의 경우 상세페이지 사진에 나온 대로 제작 출고되며 뒷클러치의 변경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 뒷클러치의 분실 등으로 인한 필요시 [14K실리콘뒷장식]을 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귀걸이 분실 등으로 인한 반 조 주문의 경우 불가능한 제품이 있으므로 꼭 사전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반 조 주문 시 AS 반 조 재제작으로 진행되어 처음 구매하신 금액의 1/2이 아닌 AS 반 조 재제작 기준 가격으로 산출되어 안내드립니다.
-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별도의 도금비가 추가 청구 됩니다.
목걸이
- 체인 끊어짐 등으로 인한 연결 수선의 경우 수리 부분이 약해지는 부분이 있어 수리 후 주의하여 사용해 주세요.
- 체인 연장 등의 수리의 경우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별도의 도금비가 추가 청구 됩니다.
팔찌/ 발찌
- 체인 끊어짐 등으로 인한 연결 수선의 경우 수리 부분이 약해지는 부분이 있어 수리 후 주의하여 사용해 주세요.
- 체인 연장 등의 수리의 경우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별도의 도금비가 추가 청구 됩니다.
천연원석(천연석/다이아몬드/진주 등)
- 천연석/ 다이아몬드/ 진주 등의 빠짐 및 분실시에는 원석에 관련한 가격이 추가됩니다.
- 천연석/다이아몬드/진주 등의 분실로 인한 원석 재구매 수선 진행시 이전과 똑같은 색상이 나오기 어려울 수 있는 점 미리 안내 드립니다.
- 원석 교체 등의 AS는 불가능한 부분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