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온라인몰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하게 

한국금거래소 주얼리 브랜드 골드쉘이 보증하오니, 이점 염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골드쉘은 끝까지 고객님의 상품을 보증해 드리오니, 

부디 상처받지 않으셨기를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부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고객님의 제품은 본사에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습니다.


2. 현재 제품은 공방에 전달되어 수리중입니다. 

   수리가 끝나면 다시 한 번 검품 후에 강서 마곡점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다음주 수요일 이후에 강서 마곡점으로 방문해 주시면 수리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펄드롭링 귀걸이는 스와로브스키 진주가 연결된 상품으로

   진주 특성상 열을 가하면 녹기 때문에, 연결하는 과정이 일부 조립 형태로 되었습니다.

   때문에 스톤을 감싸는 다른 상품보다 충격에 조금 더 약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제품은 수리가 끝나는 대로 꼼꼼하게 검품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골드쉘 온라인몰을 믿고 구매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191122-0000105

상품을 예~전에 목동점에 맡겨서 한번 수리하고


이번에 또 고장나서 강서마곡점에 수리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골드쉘 강서마곡점은

처음에 본인 매장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산 제품만 수리해준다고 하질 않나


온라인에서 구매한 본 제품 예전에 다른 곳에서 수리 맡겼었다 하니깐

이래서 온라인에서 사면 안된다고 하질 않나


하여튼 온라인몰 상품을 저질 상품 취급하는 것 같아 속상하고

똑같이 보증해주는 상품이라는 걸 잘 이해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찌어찌 확인서 받고 맡기고는 왔는데


1. 제대로 수리접수가 된 것인지 궁금하고

2. AS 절차가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3. 왜 같은 곳만 계속 고장나는지


3가지가 궁금합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259 비밀글 기타 문의 윤하**** 2024-05-22 2
24260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골드쉘 2024-05-22 1
24247 비밀글 기타 문의 윤하**** 2024-05-17 2
24250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골드쉘 2024-05-17 2
24236 비밀글 배송 문의 윤지**** 2024-05-14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