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골드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우체국 택배사의 배송관련 문제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골드쉘 측에서는 출고 이후 우체국 택배의 전반적인 위탁 배송을 진행하는 부분으로 해당 배송까지의 확인은 사실상 어려운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문제에 관련해서는 우체국 택배사에 해당 기사님 관련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민원을 넣으실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정확한 민원 관련 문의 및 진행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우체국 택배사에 고객님께서 직접 민원 진행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저희 골드쉘에서도 배송관련 민원을 우체국 택배사에 전달할 계획이나
해당 부분은 배송 수령자이신 고객님께서 직접 민원을 취해주셔야
더욱 빠르고 확실한 처리가 가능할 수 있는 부분 추가적인 안내 드리며

다시한번 고객님께 본의아니게 배송문제 관련하여 불편을 드리게 된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이 발송됫다고 문자와서 하루종일 집에서 기다렷는데 기사분 연락도 없이 경비실이 두고 가셧나봐요~ 내려가서 확인해보니 다른 우편하나는 왓는데 물건은 받은적 없다하시며 하나만 왓다고 하시더라구요~~ 배송조회해보니 제가 직접 수령햇다고 나오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이런경우 첨이고 넘 황당하네요~ 택배 찾으려고 몇번이나 경비실 갔는데 경비아저씨 계속 부재중이시고 기사는 전화기 꺼져잇고..이기사분 평소시간 낮에도 연락이 잘안되고 본인맘대로 경비실이나 집문앞에 던져주다시피 가십니다. 바쁜건 이해하지만 연락은 잘되야하지 않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