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골드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우선 제품의 출고 이후 고객님의 사용 빈도 및 사용방법을 확인할 수 없어 일괄 적용되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의 AS는 출고 이후 제품의 상황에 따라 유무상으로 평생보증 AS가 진행됩니다.


다만 출고 이후 1~2주 내 끊어짐 등과 같이 짧은 기간 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의 기간을 반영하여 무상으로 처리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제품의 경우 출고이후 30일이 경과된 부분으로 내규상 일괄 진행되는 부분으로 안내드립니다.


공개글 특성상 해당 부분으로 안내드리는 부분 양해부탁드리며 해당 부분에 관련하여 오픈시간인 오전 9시 30분 이후 전화 문의주시면 추가적인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기본 수선비용이 들어간다는게
일년 사용 제품이면 이해가 가고
몇달이라도 사용했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2월 28일 배송완료되어 사용했으면 한달 조금더 팔찌를 사용했다는건데
끊어진게
정상인가요?
보통 팔찌같은 제품들 한번끊어지면 계속 끊어지던데
다른데서 구매했던 제품도 오래 착용하면 끊어지고 계속 끊어져서,
한번 끊어지면 수선만 하고 보관만 해두고 하는데,
이건 뭐 어떻게하면 한달 착용에 팔찌가 끊어지는거죠?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2월 26일자로 구매해주신 당일발송 제품 팔찌의 경우 2월 28일자로 배송완료된 부분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제품 끊어짐 AS의 경우 기본 AS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온/오프라인 접수 시 기본 수선비가 발생하며 온라인접수의 경우 기본수선비용 외 왕복택배비 6,000원이 추가 발생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직접 접수의 경우 기본수선비만 발생하며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http://goldshell.co.kr/shopinfo/store/store.html)


제품은 본사 수령 이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 등으로 인해 수리공방의 출근일수가 줄어 제품의 수리기간이 1~3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접수 희망 시 방문가능하신 매장과 방문예정일자를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전달하여 더욱 빠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몰 접수 시 수리기간 외 왕복택배기간 평일영업일수 최장 3~6일이 추가 소요됩니다.)


희망하시는 AS방법을 선택 후 추가 안내 주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지 한달좀 넘었는데 벌써 끊어졌어요

이거 as되나요...
사진 첨부가 안되는데 어디에 남겨야하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82 비밀글 배송 문의 NEW 김나**** 2024-04-22 2
24183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NEW 골드쉘 2024-04-22 1
24166 비밀글 배송 문의 노주**** 2024-04-19 2
24167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골드쉘 2024-04-19 3
24168       답변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노주**** 2024-04-19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